Story - 37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삼스레 웃기노 ㅎㅎㅎ아이고 이젠 웃고넘길일이네시간이 지나면 웃을일도 많겠지요즘은 멍때리면서 사네 구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