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많이 답답하다
내 마음에 있는 애기를 하고싶은데
어떤것부터 어떤말을 해야할지를 모르겠다
다 토해내고싶은데 정말 모르겠다
대낮에 술먹는것도 나름 기분좋네
그래도 내마음을 진짜 알아주는사람 몇이나될까
진정 내마음을 알아주는사람...가슴속에 큰 응어리 한개가
너무 크게 자리잡고있는데 속쉬원하게 풀때가 없어
제발 살려줘 뭐부터,어떤것부터 애기를 해야하고
듣고싶은 대답이 뭔지 나도 잘 모르겠어.....
다음검색
너무많이 답답하다
내 마음에 있는 애기를 하고싶은데
어떤것부터 어떤말을 해야할지를 모르겠다
다 토해내고싶은데 정말 모르겠다
대낮에 술먹는것도 나름 기분좋네
그래도 내마음을 진짜 알아주는사람 몇이나될까
진정 내마음을 알아주는사람...가슴속에 큰 응어리 한개가
너무 크게 자리잡고있는데 속쉬원하게 풀때가 없어
제발 살려줘 뭐부터,어떤것부터 애기를 해야하고
듣고싶은 대답이 뭔지 나도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