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40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너무많이 답답하다

내 마음에 있는 애기를 하고싶은데

어떤것부터 어떤말을 해야할지를 모르겠다

다 토해내고싶은데 정말 모르겠다

대낮에 술먹는것도 나름 기분좋네

그래도 내마음을 진짜 알아주는사람 몇이나될까

진정 내마음을 알아주는사람...가슴속에 큰 응어리 한개가

너무 크게 자리잡고있는데 속쉬원하게 풀때가 없어

제발 살려줘 뭐부터,어떤것부터 애기를 해야하고

듣고싶은 대답이 뭔지 나도 잘 모르겠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