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부터, 어떤게, 무엇때문에, 왜?
항상 이런일만 찾아오지...세상이 다 불평,불만으로만 느껴진다
다 짜증나고 다 필요없고 다 재수없다
어디서부터 꼬인건지, 아니면 어디서부터가 잘못된건지
내가 너무 기대를 한건가, 모든일이 잘 풀리지가않아
뜻대로 되진않겠지만, 이건좀 아니잔아...?
모든게 낯설고 무서워진다. 이젠 그 어느 누구도...
하루에 수십번 화이팅 외쳐도 드는 생각은 이건데
한심하고 답답한 병신같네 나를 내려놓는다는게 참 어려운것같네
잡생각 줄이도록 해보자. 나만 더 힘들어진다.
시간이 약이고 시간이 해결해주리라 그렇게 하루하루 살고
노력하자.! 나는 지금 여러가지 따지고 잴때가 아니잔아.
남에게 상처도 주지말고
The best things are hardest to come by.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