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41

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어디서부터, 어떤게, 무엇때문에, 왜?

 

항상 이런일만 찾아오지...세상이 다 불평,불만으로만 느껴진다

 

다 짜증나고 다 필요없고 다 재수없다

 

어디서부터 꼬인건지, 아니면 어디서부터가 잘못된건지

 

내가 너무 기대를 한건가, 모든일이 잘 풀리지가않아

 

뜻대로 되진않겠지만, 이건좀 아니잔아...?

 

모든게 낯설고 무서워진다. 이젠 그 어느 누구도...

 

하루에 수십번 화이팅 외쳐도 드는 생각은 이건데

 

한심하고 답답한 병신같네 나를 내려놓는다는게 참 어려운것같네

 

잡생각 줄이도록 해보자. 나만 더 힘들어진다.

 

시간이 약이고 시간이 해결해주리라 그렇게 하루하루 살고

 

노력하자.! 나는 지금 여러가지 따지고 잴때가 아니잔아.

 

남에게 상처도 주지말고

 

The best things are hardest to come b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