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50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두근두근

설렌다는 표현이 맞는건가?

무튼 새로운 기분

잘할수있을것같애 흐 ^.~

모처럼 이런기분 느낀다는게 좋앙

지금 이 마음 쭉~~이어졌으면 ㅎ.ㅎ

띠요오오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