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 53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오락가락 내일이면 출근이네 주말 금방이고 술 줄이자 일주일 주3~4번 술은 이젠 아닌것 같다 그러면 뭐하노 입에 맥주물고 있네 ㅎㅎㅎㅎ 밤바다 보고싶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