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Story - 53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비가 오락가락

 

내일이면 출근이네 주말 금방이고

 

술 줄이자 일주일 주3~4번 술은 이젠 아닌것 같다

 

그러면 뭐하노 입에 맥주물고 있네 ㅎㅎㅎㅎ

 

밤바다 보고싶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