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을 한 후, 후회하는 사람들은 늘 후회한다
모든 선택들이란, 미련을 남기기 마련이고
후회란, 잘못 선택해서가 아니라
감정조절에 실패했을때 오는것이다
그러니 어느게 더 나은가 더 옳은가 하는것 보다
니 마음이 어느걸 더 원하는가가 훨씬 더 중요하다
다음검색
선택을 한 후, 후회하는 사람들은 늘 후회한다
모든 선택들이란, 미련을 남기기 마련이고
후회란, 잘못 선택해서가 아니라
감정조절에 실패했을때 오는것이다
그러니 어느게 더 나은가 더 옳은가 하는것 보다
니 마음이 어느걸 더 원하는가가 훨씬 더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