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그 찬스를 놓치면 안돼..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 '때'를 놓치면 다시는 그 '때'를 잡을 순 없는 법이지
최상의 상황일때, 우리는 그 최상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해야해..


 

사랑이건

우정이건

미래이건

인생이건

그 찬스를 놓치면 안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