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상처...

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상처받았다고 그 상처를 들추지 마세요.

사람들의 몇마디 때문에 고민하지 마세요.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

한순간이 아니라 일생을 두고 펼쳐지는 거예요.

항상 기쁨만 있을 수는 없는 거예요.

잔뜩 가 치밀어 오르는 날이 있을지 몰라요.

그래도 내지 마세요.

 

가난날, 픈날이 많게 느껴져도

웃음이 피어나는날, 기쁜날이 더 많은 법이예요.

인생의 아픔과 상처는 그 만큼의

행복을 가져다 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