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

작성시간26.06.06|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무리 슬픈 이별일지라도

시간이라는 녀석과 함께 지내다보면

남들과 다를바 없는 그저그런 이별이 되고만다

그렇기에 현재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게

힘들지라도 눈물을 머금고

시간이라는 녀석과 함께 한다면

아픔과 고통은 눈녹듯이 사라질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