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

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0

살아보니 정리 한다는건 한다고 되는게 아닌것같습니다

흔히들 다정리 했다고 말하는건 모두 거짓말이더군요

살아가면서 살다보니 어느새 정리가 되는것이지

이사를하고 서랍을 정리하듯 금새 되어버리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포장이사처럼 누군가가 대신 해줄수있는 일도 아니며

급하게 하면 필요할때 그물건을 찾지못해 고생을하게 되듯이

시간에 맡기고 천천히 꼼꼼하게 해야되는 일인것 같습니다

 

살다보면 또 모를 일이죠

한동안 잊고있던 여름옷이였지만 유행이 돌고돌아

그때그옷을 다시 입고싶어도 어느 서랍에 정리해 두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아 찾아헤매는 일이 생길지도 또 모를일 아닙니까

너무 게으르지도 않게 너무 급하지도 않게

매일 매일 정리하며 살아가는게 인생인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