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이란 원래 공평하지 못하다
그런 현실에 대하여 불평할 생각하지 말고 받아들여라
* 세상은 네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않는다
세상이 너희들한테 기대하는 것은 네가 스스로 만족하다고 느끼기
전에 무엇인가를 성취해서 보여줄 것을 기다리고 있다
* 학교선생님이 까다롭다고 생각되거든 사회 나와서 직장 상사의
진짜 까다로운 맛을 한번 느껴봐라
* 햄버거 가게에서 일하는 것을 수치스럽게 생각하지 마라
너희 할아버지는 그 일을 기회라고 생각하였다
* 네 인생을 네가 망치고 있으면서 부모 탓을 하지 마라.
불평만 일삼을 것이 아니라 잘못한 것에서 교훈을 얻어라
- 빌 게이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