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자는。여자는그래..내남자는키가몇이여야하고잘생겨야하고돈도많아야하고따질꺼 다 따지지만결국엔자기를좋아해주는남잘사랑하게되는게여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