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랑하면서 가장 무서운게뭐야?" "옆에 있어도 혼자라는생각이 들때"왜그런거 있잖아같이 있어도 혼자라는 느낌 나없이도 이사람 괜찮겠구나, 그런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