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

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사랑하면서 가장 무서운게뭐야?"

 

"옆에 있어도 혼자라는생각이 들때"

왜그런거 있잖아

같이 있어도 혼자라는 느낌

 

 

나없이도 이사람 괜찮겠구나, 그런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