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

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시간이 지나갈수록 사람을 만날 때마다

왜 자꾸 계산을 하게 되는지 모르겠다.

 

어릴땐 좋으면 좋았고 보고싶으면 그냥 보고싶었는데

이젠 내가 얼마만큼 상처를 받을지

얼마나 오래갈지를 자꾸자꾸 재면서

 

그렇게 사랑하는 법을 까맣게 잊어가고 있는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