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

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친구야 세상에 두려울 건 없다.

좀 더 평범해지라는 시선도
좀 더 조용하라는 건방진 말투도
좀 더 두둑해져야 할 주머니도
좀 더 이뻐져야한다는 편견도
좀 더 나쁘게 살아야한다는 세상도
우리에겐 두려울 건 없다.

 

네 옆엔 내가 있고 내옆엔 네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