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세상에 두려울 건 없다.
좀 더 평범해지라는 시선도
좀 더 조용하라는 건방진 말투도
좀 더 두둑해져야 할 주머니도
좀 더 이뻐져야한다는 편견도
좀 더 나쁘게 살아야한다는 세상도
우리에겐 두려울 건 없다.
네 옆엔 내가 있고 내옆엔 네가 있다.
다음검색
친구야 세상에 두려울 건 없다.
좀 더 평범해지라는 시선도
좀 더 조용하라는 건방진 말투도
좀 더 두둑해져야 할 주머니도
좀 더 이뻐져야한다는 편견도
좀 더 나쁘게 살아야한다는 세상도
우리에겐 두려울 건 없다.
네 옆엔 내가 있고 내옆엔 네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