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사랑하는 그대에게

작성시간26.06.07|조회수7 목록 댓글 0

난 그렇다...

모든 걸 다 해주어도 시원찮을 판에

서로 밀고 댕기고 다투고 선의의 경쟁도 한다.

항상 사랑하고 아름답게 지내기도 모자를 판에

사소한 것 하나 가지고 시간을 낭비한다.

하지만 나쁜 건 아니지만 그게 도가 지나친다면

끝이 없게 되버리고 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