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렇다...
모든 걸 다 해주어도 시원찮을 판에
서로 밀고 댕기고 다투고 선의의 경쟁도 한다.
항상 사랑하고 아름답게 지내기도 모자를 판에
사소한 것 하나 가지고 시간을 낭비한다.
하지만 나쁜 건 아니지만 그게 도가 지나친다면
끝이 없게 되버리고 만다.
다음검색
난 그렇다...
모든 걸 다 해주어도 시원찮을 판에
서로 밀고 댕기고 다투고 선의의 경쟁도 한다.
항상 사랑하고 아름답게 지내기도 모자를 판에
사소한 것 하나 가지고 시간을 낭비한다.
하지만 나쁜 건 아니지만 그게 도가 지나친다면
끝이 없게 되버리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