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일하면서 느끼는데 끼리끼리 만나는게 신기함

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일하면서 느끼는데 끼리끼리 만나는게 신기함

 

 

커플이나 부부들보면

 

잘 드시라고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 같은거 하면

 

둘다 동시에 감사합니다~ 뭐 이러거나

 

한명이 먼저 받아주면 옆에 있는 분도 바로함

 

근데 

 

안받아주는 커플이나 부부들보면 둘다 똑같이 쌩깜

 

진짜 한명이 ㅂ신이 아니라

 

양쪽이 ㅂ신인게 너무 신기함

 

이런애들은 사회성이 결여된게 아니라

 

본인이 이런 소비를 하는게 갑이라고 생각하는 애들임

 

특히

 

유치원 이나 학교 일 해보면 ㄹㅇ임

 

진상 엄마 옆에는 진상아빠가 버티고 있음

 

물론 아이도 똑같고

 

이상한 애 부모도 이상함

 

이상한 학부모는 쌍으로 이상함

 

끝판왕 보기가 웨딩쪽 일하는 건데

 

일 하면 할수록 매번 하는 생각 이실껄요

 

ㄹㅇ 끼리끼리는 사이언스임

 

무조건 끼리끼리 입니다 친구사이도 마찬가지

 

정말 콩콩팥팥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부모가 이상하면 자식도

 

부부 한쪽이 진상이면 다른한쪽도 진상이고 ㅋㅋㅋㅋ

 

겪을 수록 나는 저렇게 안 살아야지 하게 되죠

 

이 글의 포인트는 인사가 아니라

 

끼리끼리가 과학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