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근데 세상이란게 그렇더라 돈없고 인맥 없으면

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근데 세상이란게 그렇더라 

 

돈없고 인맥 없으면

 

조그만 실수에도 엄청 갈굼당하는데

 

돈있고 인맥있으면 나쁜 짓해도 아무일없이 넘어가더라

 

세상이 그렇더라고ㅋㅋ

 

원래 세상은 불공평한법이지

그걸 일찍 깨닫고 더 노력하느냐

아니면 현실을 도피할것인지 선택은 자유

 

커다란 사업부터 자그마한 음식점 알바까지 인맥이 개입되지 않는건 못봤어요

 

그래서 개인사업해야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