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 다 맞는 말들..
1. 돈 없으면 무시 당한다.
2. 착하면 호구 된다.
3. 잘해줄수록 더 큰 걸 바란다.
4. 좋은 말은 가억 못하고,
나쁜 말만 오래 남는다.
5. 내가 안하면, 아무도 안 해준다.
6. 마음을 다 보여주면 이용당한다.
7. 연락 없는 놈은, 관심도 없다.
8. 끝까지 내편은 결국 나뿐이다.
9. 못된 놈이 더 잘 먹고 잘산다.
10. 세상은 원래 공평하지 않다.
다음검색
살다보니 다 맞는 말들..
1. 돈 없으면 무시 당한다.
2. 착하면 호구 된다.
3. 잘해줄수록 더 큰 걸 바란다.
4. 좋은 말은 가억 못하고,
나쁜 말만 오래 남는다.
5. 내가 안하면, 아무도 안 해준다.
6. 마음을 다 보여주면 이용당한다.
7. 연락 없는 놈은, 관심도 없다.
8. 끝까지 내편은 결국 나뿐이다.
9. 못된 놈이 더 잘 먹고 잘산다.
10. 세상은 원래 공평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