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배송에 종사했던 지인에 따르면
1. 주민과 마주치는 일이 적고
2. 도로눈 뻥 뚫려 쾌적하며
3. 주간보다 차량정차도 편하다
4. 엘리베이터 잡는다고 구박 받는 일도
없다
5. 배송 수수료 마저 더 높다
하다 못해 퇴근하고 음식 배달했던
분들도 새벽이 편했단다
새벽에 일하는 직업은 무수히 많은데
새벽배송만 문제 삼는 이유를 나로서는
모르겠다
불쌍한 게 아니다
그렇기 프레임을 짜는 행위가
이미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그들을
더욱 불쌍하게 만든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