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에남는글

새벽배송에 종사했던 지인에 따르면

작성시간26.06.1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새벽배송에 종사했던 지인에 따르면

 

1. 주민과 마주치는 일이 적고

2. 도로눈 뻥 뚫려 쾌적하며

3. 주간보다 차량정차도 편하다

4. 엘리베이터 잡는다고 구박 받는 일도

    없다

5. 배송 수수료 마저 더 높다

 

하다 못해 퇴근하고 음식 배달했던 

분들도 새벽이 편했단다

 

새벽에 일하는 직업은 무수히 많은데

 

새벽배송만 문제 삼는 이유를 나로서는

모르겠다

 

불쌍한 게 아니다

 

그렇기 프레임을 짜는 행위가

 

이미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그들을

 

더욱 불쌍하게 만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