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노케이,삼양컴텍, 좋아 보입니다,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조선주 ~ 매수 하세요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방산주 ~ 좋아 보입니다,,,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미"증시는 반도체 매도 스페이스X 매수로 쏠림 현상이 있는거 같은데요 ~~~~~~~~~~~~~
우리 반도체는 상승을 할거 같은데요,,, 하락시 매수 하세요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