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장세는 오로지 삼전,닉스만 상승 하는 장"에서 뭐 바랄것도 없고요,,,,
지금이라도 매수 해야지 방법 있나요?
삼전,닉스가 어마무시하게 상승을해야 다른 종목들이 상승을 할거 같은데요,,
몇년, 몇십년, 을 상승할는지 아무도 모르는거지만 말입니다,,,
지금 매수 못하면 기회도 없을거 같은데요,,, 계속 상승 할테니 말입니다,,,
원전주가 상승을 좀 해야 되는데,,,, 장중에 반짝라고 하락세로 돌아섰는데요,,,
모든 종목을 대신해서 삼전,닉스,만 상승 하고 있네요,,,,
암튼, 조선주 비롯 원전주 잘 매수 하시고요,,,,
미"증시 챠트는 3시경 올립니다,,,,
댓글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유리기판 ~ 좋아 보입니다 ~ 매수 하세요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비나텍, 미코, 에스엔시스, ~ 좋아 보입니다 ~~~~~~~~~~~~~~~~~~~~~~~~
-
작성자천장군만세 작성시간 26.06.19 성투 하세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적토마는 달린다 ~ 아자 ~ 아자 ~ 파이팅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