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서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반도체를 갖고 있는 나라는 전부 반도체만 상승 하고 있고요,,,,,
흐름은 우리와 비슷 하게 흘러 가는거구요,,,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닉스,반도체,삼성전기,LG이노텍, 등, 외에 상승을 보일려면 주가지수가 최소한 200P이상 상승을 해야 여타 종목들도 상승을 하지않을까 보여 집니다,
아니면 오를만치 오르고 난후에 여타 종목들이 상승을 할거 같고요,,,,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나마이크론, 네패스아크, 두산테스나, 피에스케이, 동진쎄미켐, ~ 잘 보시고, 매수요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매수하기 딱 좋아 보입니다 ~~~~~~~~~~~~~~~~~~~~~~~~~~~~
-
작성자늘푸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