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6년 6월 20일(토)출석부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14

국민학교 다닐때 학교앞 언덕 자귀나무에 꽃이피면 막연히 저나무는 하와이에서 온 나무인가하고 가보지도못한 하와이를 연상했던 기억이나서 함 찍어봤네요~^*
편안한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림윤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타오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도뿌리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크림스타 | 작성시간 26.06.20 늦은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