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20일(토)출석부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민학교 다닐때 학교앞 언덕 자귀나무에 꽃이피면 막연히 저나무는 하와이에서 온 나무인가하고 가보지도못한 하와이를 연상했던 기억이나서 함 찍어봤네요~^*편안한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림윤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작성자타오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작성자도뿌리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작성자크림스타 | 작성시간 26.06.20 늦은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