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이야기

넌 옥선이 아닌 코렉타란다..ㅜㅜ

작성자아마|작성시간26.06.10|조회수64 목록 댓글 13

돌아주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니대옵니다..ㅜㅜ 이대로만 크면 구석으로 퇴출각 입니다
  • 작성자물.바람. 햇살.사랑 | 작성시간 26.06.11 빵빵한 창이 멋진아이 신엽몇장만 더 나오면 코렉타로 돌아가겠죠 이대로 즐겨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제 커요.물바람님..더 큰. 화분으로 옮겨야하나 고민. 중임다ㅜㅜ
  • 작성자해피메이드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왜이리 나온데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피메이드님. 대신 물어봐주세요..ㅜㅜ
    내 말을 안들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