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로운 이야기

식멍

작성자Bman|작성시간26.06.11|조회수56 목록 댓글 4

민방위로 하루 쉬면서 식멍 중입니다

 

아이거

 

 

코로나 

 

 

아라비안 나이트

 

 

마계

 

 

모르도르

 

 

드래곤

 

 

블루렌즈

 

 

고질라

 

새잎이 무척 크네요

 

 

옥의 역시 새잎을 냅니다

 

 

 

미스틱

 

천몽

 

얼마전 밤새 떨어진 빗물에 중간 잎이 부러지는 대참사가 나고말았습니다 

 

수형 다져지려면 몇년 더 걸릴듯 합니다

 

개체들 중간중간 보이는 상흔은 겨우내 야간습도 시행착오의 흔적입니다 안하느니만 못했네요

 

늘 배울게 많습니다

 

혹서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메이드 | 작성시간 26.06.11 하루도 여유있게 못쉬고
    훈련때문에 쉬시는군요~~
    식멍으로 잠깐의여유 즐기세요
  • 작성자물.바람. 햇살.사랑 | 작성시간 26.06.12 옥선 옥의 와 넘멋져요 잘키우셨습니다
  •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11 ㅎㅎ 젊으십니다..민방위라니. 고생하셨습니다 그래도 천몽에 시선이 멈춥니다. 신엽이 나는 나야 하는것 같아요^^
  • 작성자지나다가 | 작성시간 26.06.11 젊은 분이 욕심없이 사시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