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배묘에 대한 글은 ..잘못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을것같아 삭제 했습니다..죄송합니다 작성자아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 초보라 실수가 많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아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저는 제 성격상 이렇게 하겠다 였는데 12345님 글 읽고 제 글을 보니 오해 소지가 있더라구요..^^12345님 덕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 작성자톱니바퀴 | 작성시간 26.06.18 뭐가지나갔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