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피터로 알고 들였으나.. 작성자도뿌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쥬피터로 알고 들였으나,신엽 보니까 무늬가 더 발전되는거 같아요.쥬피터계 실생인가봅니다 ^^;더 이뻐지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제목만 보고 사진 보면서..싫으면. 저 주세~~~~~~요?신엽짱인데요 ..^^운까지 같이 멋있는 선까지..^^앞으로 발전 되는 모습 올려주세여~~♡ 답댓글 작성자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아 싫은건 아니구~..너무 좋네요 ㅎㅎ 자주 올려볼게요^^ㅎㅎ 작성자영랑 | 작성시간 26.06.13 반짝반짝 예뻐요 답댓글 작성자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