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월시아 이야기

쥬피터로 알고 들였으나..

작성자도뿌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4

쥬피터로 알고 들였으나,
신엽 보니까 무늬가 더 발전되는거 같아요.
쥬피터계 실생인가봅니다 ^^;
더 이뻐지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마 | 작성시간 26.06.13 ㅎㅎ.. 제목만 보고 사진 보면서..싫으면. 저 주세~~~~~~요?

    신엽짱인데요 ..^^운까지 같이 멋있는 선까지..^^

    앞으로 발전 되는 모습 올려주세여~~♡
  • 답댓글 작성자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 아 싫은건 아니구~..너무 좋네요 ㅎㅎ 자주 올려볼게요^^ㅎㅎ
  • 작성자영랑 | 작성시간 26.06.13 반짝반짝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도뿌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