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월시아 육종

올해 뿌릴 녀석들...

작성자톱니바퀴|작성시간26.06.13|조회수26 목록 댓글 7

올해는 모종판에 모와서 그냥 심기로 했는데
싹이 하나씩 나오고 있습니다.
밑에는 올해 결과품들입니다.
인제는 미루지 말고 뿌려야 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 | 작성시간 26.06.14 와우~~
    꼼꼼하시고 정성이 대단하시네요.
    전 초창기 몇번 시도하다 저렇게 싹이나오다 다 물러서 죽더라고요 그뒤로는 포기를 했네요 ㅠㅜ
  • 답댓글 작성자톱니바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노가다의 연속인것 같습니다. 물러서 죽더라도 제대로 키울때까지 또심고 또심고 하려고 합니다.
  • 작성자지나다가 | 작성시간 26.06.14 농부시네요 ㅎ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톱니바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버지는 농부인데 저는 엔지니어 입니다. ^^ 좋은 저녁되세요
  • 작성자Haworthia12345 | 작성시간 26.06.14 응원합니다~~^^ 얼른 뿌리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