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월시아 Q&A

트리펀 뿌리내리기?

작성자풍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5

뿌리없는 아이들 트리펀 이용 뿌리내리기할때 물을 어떻게 주나요?
트리펀 아래 배양토 부분만 저면관수 하는지 아니면 트리펀까지 다 젖도록 위에서 흠뻑 주는지요?
지난 정모때 받아 처음 사용하다보니 궁금해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타오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후자의 방법으로 하고 있으며, 완전히 마르면 다시 반복하는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환경이 사람마다 달라 동일한 결과가 나오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은 여름철이라 환경에 따른 차이가 더 크게 나타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조언 감사합니다
    여름철이라 과습에 주의하면서 관리해야 겠네요 ~^*
  • 작성자Haworthia12345 | 작성시간 26.06.19 저는 표면 바삭하게 마르면 한바퀴 휘 둘러서 줬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면 트리펀 밑에 배양토에는 물이부족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Haworthia12345 | 작성시간 26.06.19 풍경 트리펀 100으로 뿌리 내릴 때가 더 잘 내렸습니다.^^ 물이 부족해서 그럴 수도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