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피가 그대로이고 바디 색이 돌아오지 않아 극단적인 약광에서 2주 정도 기르니 변화가 조금씩 일어나고 있습니댜.
초록색 바디가 은빛 창 사이로 빼꼼 드러나서 보기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aworthia1234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도뿌리님 개체처럼 무늬 나오게 키워보려고요!!
-
작성자원경 작성시간 26.06.21 이렇게 이쁘게 기르고 세상이 알려주시니....작출자로서 무한의 감사함을 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Haworthia1234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안녕하시죠?
-
작성자제이슨 작성시간 26.06.21 멋진 아이와 함께 하심을 축하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Haworthia1234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천몽 근황이 궁금합니다! 내년 봄에 보여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