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수요일 아침 입니다!! 작성자팽달이형|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지금 이 시간... . 지금 이 시간* 사람들은 말합니다. 그 때 참았더라면 그 때 잘 했더라면 그 때 알았더라면 그 때 조심했더라면 훗날엔 지금이 바로 그 때가 되는데 지금은 아무렇게나 보내면서 자꾸 그 때만을 찾습니다. - 이규경의 '온 가족이 읽는 짧은 동화 긴 생각' 중에서 ~♡ 정신없이 살다 보면 어느 날 문득 예전의 자신과 한참 달라진 자신에게 놀랄때가 있습니다 속상하고, 부끄럽고, 후회스럽기도 하고.... 거울에 비친 모습이 보기 싫어질 때쯤이면 티브이 속 도무지 늙지 않는 연예인들에게 부러움에 찬 시선을 보내게 됩니다 언제인가 라디오에서 그러데요.. 어릴적 일기에다가 그날의 날씨를 해,구름.우산에다가 빨간색 회색 파랑색 색연필로 칠하는 것처럼. 이제는~ 사랑하기 좋은 날~ 빨래하기 좋은 날~ 편지쓰기 좋은 날~ 외출하기 좋은 날~ 등~등~으로 바꿔 써보면 어떻겠느냐구요..~♡ 오늘은.. 철길옆 민들레 홀씨 흩날리는 길을 하염없이 걷고 싶은 날.. 동행인이 있음 더 좋은 낭만을 즐기기 좋은 날~ㅎ~♡ 어떻게 생각하세요? 뭐~하기 좋은 날 뭐~하기 좋은 날~ 이렇게 그날 하루하루를 즐겁게 의미있게 만들어 가기 위해서 나름대로의 의미를 부여해 보는거 말이예요~ㅎ~♡ 아직은 후회보다는 행복한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날입니다!!~♡ ~♡ 선화 전채옥^*^* [오늘의 만나] "악인의 제사는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정직한 자의 기도는 그가 기뻐하시느니라” 잠언15:8절 휴게실 아침글을 전체멜이나 홍보용으로 사용할수 없습니다.. 개인 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가져 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ㅡ장충단휴게실 ㅡ ˚*。 * ˚* 。* 。 ˚ 。。 。*。˚*。 * ˚* 。* ˚ 。。 * 。˚*。 * ˚* 。* 。 ˚ 。* 。˚*。 * ˚* 。 。* _ *_♣_卨_♣†__♣_卨_♣†。_ *_♣_卨_♣†__♣ 흐르는곡/사랑의 통로 축복의 열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장충단휴게실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