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NewBorn)의 뜻은 “새롭게 태어나는”입니다. 환자 여러분들이 저희 병원에 오셔서
새롭게 태어나, 새로운 인생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하여 병원이름을 “뉴본”이라 명하였습니다.
조금더 전문화된 진료를 받으시고,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신월동에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썰렁한 건물에서 가구를 배치하고, 청소하고, 짐정리를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년이 흘렀습니다.
월평균 3천여분이 저희 병원을 다녀가셨고, 월 평균 80여건의 수술을 시행하였습니다.
이와같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수 있는것은 회원님들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 덕분입니다.
병원이름이 뉴본 정형외과 - 마취통증의학과 인데요,
마취통증의학계의 거장이신 "김홍렬 박사님"은 자타가 공인하는 달인 이십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다 시피 마취란 반드시 수술시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일부 성형외과에서 마취과 전문의가 없는 경우 대게 의료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뉴본 정형외과에 오시면 마취에 대한 두려움은 버리셔도 됩니다. 바로 저희만의 장점이지요.
사진 : 뉴본 정형외과 5년 근속하신 분들 기념 촬영
더불어, 힘을 실어주신 환자여러분과 보호자분, 뉴본 가족분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5주년을 맞아 진료 마감후, 뉴본 가족들과 간단한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그간 신뢰하고 치료에 임해주신 회원님들과 가족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최고의 정형외과 병원을 만들기 위해 한걸음씩 정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