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박사님^^

작성자sweety-vox|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예전에 순천애서 올라가 박사님께 양측성 오타모반 치료받고
깨끗하게 잘 지내고있어요~

그런데 치료받은 부위가 아닌 이마 부분에
갑자기 이렇게 눈에 띄게 색소가 올라와서 문의드립니다.
오타모반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