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박사님^^ 작성자sweety-vox|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순천애서 올라가 박사님께 양측성 오타모반 치료받고깨끗하게 잘 지내고있어요~그런데 치료받은 부위가 아닌 이마 부분에갑자기 이렇게 눈에 띄게 색소가 올라와서 문의드립니다.오타모반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