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

Re: Re: 한글이 어렵다.

작성자다른소리|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0

 

신부님,, 신부놈..

다른소리추천 3조회 2826.03.03 08:51댓글 0

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https://www.youtube.com/shorts/h-Dw0bW6xG4?feature=share




이런 이야기나 함시롱 깔깔거리며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신부답게 살다 되지지...
왜 ...팔짜에도 없는 애국은 처 하겟다며, 민족찾고 국가 찾고  쌩 개소리를 나발거려 다른소리 열 받게 만들엇나..


...................................................................................................................................
https://youtu.be/Ur4t8Nr2k_4

@user-lx9yd4cc9x0초 전
이게 신부란 것들의 수준이야?


그냥....지 잘 알고 잇는 예수 이야기나 처하지
뭔 짓이야?


국민학교 반공교육 시간 같어...


아직도 이런식으로 씨불리면 ...인기 몰이를 할 수 잇나봐..


와... 
이런것들이 신부라.... 참...


신부님,,
신부님 다운 인품이나, 겸손함, 절제감 따윈 차마 바라지도 못 하겟지만,
뽕 맞은 놈들 처럼 국뽕에 쩌러 날튀는 모습이 성직자의 모습이라면 ....쫌 심한것 아니요??

신부님 너무 낮쌀이 어려서 잘 모르시는가 본데..
지금 당신이 재미나게 빈정거리고 낄낄 거리는 중국인들의 모습이...
당신들 어버이들 모습이라는 것은 ....차마 상상이 안가지??

한국인들이 언제 부터 수세식 변소를 썻고, 화장지을 썻는 지나 알고 낄낄거리던지 쫌 하세요..

공부를 하기 싫으면....인품수양이라도 쫌 하던지..
도무지 겸손함이라고 찾아 볼 수 없고

신부가 무슨 벼슬이야??
이건 무슨 대통령이라도 되는 것 처럼 막 날튀어..
..................................................................................................................................


중국에 대해 조금이라도 우호적인 말을 하면....곧바로
근거 잇냐? 가 봣냐? 짱골라냐? 가서 살어라?..깨갱 거리고
여기에 또 민족까지 낑겨 놓습니다..


이제는,
우리들의 인식이 절대 객관적일 수 없다는 것... 정도는 다들 알고 잇을 것이니
어느 나라, 어느 체제나  완벽할 수 없고, 그 나람의  장점도 잇고 단점도 잇다...
자신들의 방식으로 자신들의 사회에 맞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잇다..
이 정도 인정하고 넘어 갈 수 없나요??


왜 말짱한 다른소리가 ..중국이 왓다다.  미국의 자유 민주주의 자체가 좆이다..는 글을 계속해서 올려야 하는지 
참 짜증이 나요..


https://youtu.be/0tD83fgPiC0


1972년이면 다른소리 고등학교 1학년때 입니다.
같은 해에 박노해는 같은 한교 야간학부에 입학...........노동과 학업을 같이 햇고..


우리가 어떤 과정을 거처 오늘에 왓다는 것을 우리의 삶이 다 증명 할 수 잇는데,
우리는 처음 부터  종자가 다른 무슨 고귀한 하늘의 귀족들이나 되는 것처럼 
나발 거리지덜 마세요..


겸손하라는 말 까지는 차마 못 하겟지만
토 나올만큼 건방은 안 떨 수 잇쟎어............응?


인간들이 대체 왜 이리 바꿔 버린거야...

 

어제 인왕산에서.....

저 신부쇗끼와 꼭 같은 이야기를 하는 여인과 1시간이 넘게 이야기를 나눳습니다.

그 역겨운 이야기를 어떻게 1시간이 넘게 할 수 잇엇느냐??

 

그러니까..

왜 꼭 같은 내용인데 ......어떤 말은 그냥 들을만 하고,,, 어떤 말은 당장에 야마를 돌게 하냐고??

 

요즘에도 그런 말을 하는지 모르겟지만, 

일단의 수구 꼴통들이 유시민을 향해

 

-어떻게 저렇게 좋은 말을 저렇게 재수 없게 할 수 잇나??...그것도 재주네..

 

유시민이 좋은 말을 햇는지는 다른소린 기억이 없고

다른소린 이자의 모든것이 다 싫다고 햇지요...특히 노무현과 관련되면...우선 침 부터 뱉게 됩니다.

어쩟던 그건 다른소리가 그런것이고

 

꼴에...또 ..그런 쌍판과 그런 주둥아리질로 일단의 팬덤들은 몰고 다니는 재수는  잇어보여..

 

우리 말에...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잇지요?

 

김근태는 이른바 ..계급장 때 놓고 끝장토론 한번 해 보자....며 노무현에 직격탄을 날렷고 

노무현교 미친개때들의 십자 포화를 맞앗습니다.

 

감히 우리 갱상도 교주님에게 대 드는 ...

이제서야 정체를 들어내는 수구 꼴통 쇗끼...

 

여간해서는 화를 내지 않아....여의도 신사...라는 별명까지 얻엇던 그는

기자들 앞에서도 화를 감추지 않앗습니다..

 

-우리 말에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햇습니다.

-수구 꼴통이 뭡니까?

-내가 수구꼴통입니까?.

-내가 어떤 인생을 살아 왓는데..............라면  푸푸 거렷지요..

 

이 노무현 시절에 

대한민국 건국이후 

가장 크게 빈부격차가 벌어졋고

가장 크게 부동산 투기질이 일어낫고

가장 많은 비 정규직 노동자가 만들어졋습니다......................3관 참피온

그리고 청와대에서 640만 달러를 받아 처 먹엇지요..................이건 보너스

 

얼마나 기가 막혓겟냐고.....김근태가 ...

좋은 세상 만들자고 그 쌩 고생을 해서 겨우 권력을 잡앗는데..

이 우글 거리는 노무현교 미친개때들의 광기가,  이근안의 고문 따위와 차마 비교라도 될 수 잇엇을까??

 

헤이그 3열사

 

이준은 분기를 참지 못하고,,,창자를 갈라 내장을 확 뿌려 버리고 

-이 도적놈의 쇗끼드라...를 절규을 하고 죽엇다.....................고 다른소린 배웟습니다.

 

이런 말짱한 거짓말은 어쩟던 이준의 속내를 보여준 수사라고 이해 할 수 잇써요

영웅담이란 본래 그런 것입니다.

 

김근태는 그 노기를 감추지 못하고 장자를 갈라....

-이  노무현교 미친개때들아....라고 절규하고 죽엇다............이런 영웅담도 괜쟎아 보여.

 

수구꼴통도 싫고

민주 꽅롱도 싫고

민족에 미친개들도 싫고

박정희에 미친놈들도 싫고 

노무현에 미친놈들은 더 싫고

20대 민주주의 괴물들도 싫고..

 

대체 다른소리에게 싫지 않는 사람들이 잇기나 하냐고???

 

업써..

그래서 죶 같은 거야..

그래서 인터넷에 죽자 살자 메 달리는 것이고..

다른소린 인테넷 없엇다면 홧병으로  벌써 되졋을 것이라고 햇지요??  

 

 

민주주의자 김근태??

 

이 민주주의가 무슨 의미 인지는 저 책을 읽어 보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읽고 싶지도 않아요...다른소린 민주주의를 똥 보다 더 죶 같이 보고 잇는 사람입니다.

 

만약에 민주주의를, 인민들을 주인이라 생각하고, 그 인민들의 판단과 결정이 사회의 주된 것이 되는 경향이라고 정의 한다면

김근태가 민주주의자 맞을 겁니다.

김대중은 더 큰 민주주의라라고 말 할 수 잇겟지요.

 

다른소린 그런 민주주의에 눈꼽 만큼도 동의 하지 않습니다.

 

 

꼭 같은 말을, 

다른소리가 저런 꼬릿글을 기어코 달게 하지 않을 없을  만큼 저리도 밥맛 떨어지게 할 수 잇는 것은 

두말 할 필요조차 없이 무식하고 건방지기 때문입니다.

신부라는 직책이 주는 그 가오의식과

여기 저기서 할렐루야 해주고...박수 처주고 하는 펜덤들의 광란에....그만 본인의 주제와 무식을 깜빡하고 헷까닥 해 버린 것이지 

 

그 아가씨는, 생전 모르는 사람앞이니 절제된 단어와 표현으로 조심스럽게 말을 햇던 것이고..

그래서 1시간이 넘게 다른소리와 암상토 않게 대화를 나눌 수 잇엇던 것이고..

 

무식하면 겸손하면 돼....

이런것이 그리 어려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