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어디께??......라고 빈정거리는 사진이랍니다.
다른소린 못 찾앗습니다.
왠쪽 두번째 뒷쪽에 상판 반쯤 가려진 여자가 김건희........................정답
그러니까..
국내에서는 온갖 것을 다 아는척하고 앞에 나서지 못하면 몸살을 하면서
왜 외국에 나가 만만한것들 앞에서는 그러지 못하냐??
꿔 다 논 보 리 자 루 같 다....................뭐 그런것..
-한 스텝만 옆으로 비켜 나와다고 해도 그 잘난 쌍판이 잘 나왓을 것인데...그 정도의 센스 조차 없다..
그리해서 상판이 잘 나왓다면,
쌍판 잘 나오게 하려고 지 멋대로 정해진 자리를 벋어나 옆으로 비켜찍은 사진 환장병자라고
또 씹어 됫것지요.
이게요,,
꼭 .... 노무현 정권때 노무현 씹기 같앗써요..
애인이 씹을 안 줘도 그것이 노무현 때문이라고 하엿쓰니
-노무현 놀리기가 국민 스포츠가 되엇다............................유시민
그것 되 돌려 주기 같어..
그리해서 속이 쫌 풀렷나??
이런 사진 찍은 기억들 잇지요?
그래도 이 사진은 애들 배치를 잘 햇네요..
뒤에 책상 걸상 갖어다가 무대를 잘 만든것 같어..
애들 상판 안 겹치게 뜸새 조절도 잘 햇고..
이런 사진 졸업식때 한번은 찍엇을 것이고,
운이 좋아, 설치는 담임 만나게 되면 한 학년 올라갈때 기념으로 찍기도 하고 그래요.
어쩟던 그 시절의 사진은 불편하고 어색한 것이엿음은 분명합니다.
다른소리 사진도 김건희 처럼 찍힌 사진이 잇씁니다.
쩌 뒷쪽에 얼굴 한쪽만 살짝 나오게 찍혓는데
그러게 찍히고 싶어서 찍힌것이 아니고,
찍사가 시킨대로 따라 햇던 것 뿐.....다른소린 착한 아이
그게 찍사 탓이지 내 탓이야?
그 사진을 보면서 아바이 수령 왈.
-니는 사진 하나도 제대로 못 찍히냐?
혀튼 울 아바이 수령의 아이들에 대한 욕심은....매우 매우 특히 햇고
이조시대 같앗쓰면 애들 잘되게 하려고 때려 죽인 부모...대열에 낄 사람
이런 사람이 일제시대를 살앗쓰니....일제의 군국주의는 이상 사회 그 자체,
그런데 박정희 처럼 혈서라도 썻다면 모를까, 이거이 맘 먹엇던 출세가 되냐고....
자신의 출세를 하지 못한 그 불운(?) 을 고대로 애들에게 푼거야
그런데 애들도 빠가거덩...
뭐가 나올놈들을 패야 ...뭐가 나오지
빠가를 두들겨 팬다 하여 성적이 나오냐고...
으............
이런 사람이, 그 성품에 따라 수구화 꼴통화 되는 것은 너무 당연하고
지금도 하루종일 쩌쪽놈들 유튜브만 봅니다...
짱꼴라 욕이나 하는 비됴 하루 종일 보고
이란놈들 욕하고...
이런것이 아이들 성장과정에서 고대로 강요되엇다고 생각해 봐요.
이게....견더질 일인가..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애들도 당신 만큼 거칠게 크다 보니, 힘에서 밀리게 되고 현실을 인정하게 되엇다는 것인데..
태극기 들고 광화문은 나가지 않는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이야..
뭐..
그 정도면 견딜만 하지요..
https://www.youtube.com/shorts/4T1gQIy3vI0?feature=share
이런게 문제지...
가족중에 이런것들 없는 것이....대체 얼마나 다행인 거야..
그래도 .....저런것도 어찌 어찌 견딘다 쳐
휴거나..
할렐루야.....에 빠져 버리면... 이건 어짜냐?
다른소린 이런꼴 봣다면 입산 햇을것 같어...
이 사회에서 살아간다는 것이 마치 무슨 살 얼음판 위에서 사는 것 같고
이게 우리가 그토록 원햇던 자유롭고 민주적인 세상이라??
김건희 저 사진보고......저 년은 사진 하나도 제대로 못 찍힌다...고 깽깽되는 민주투사님들..
다른소리에겐, 당신들이 더 밥맛이거덩..
쥐쇗끼때들 다워.....노무현교 쥐쇗끼때들...
행여 혹여...또 오해들은 마시라.
다른소리가 김건휘 좋아하고 지지하는 것은 아니고
다른소린 공산주의자, 공산주의를 훨씬 지나 ...아카키스크가 되고 싶은 사람이다
그런 사람이 김검희 좋아하고 지지하는 것 따윈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니... 안심 푹 놓고2
미워 하는것도 쫌 제대로 품위잇게 미워 할 수 없냐고....쥐샛끼때들아..
노무현교 교도들에게, 마약 처 먹은 개 돼야쥐 쥐쇗끼때들 처럼 굴지 말기를 바라는 것이 어렵기는 하겟지만
그래도
노력은 해야 할 것 아니더냐..........인간 종이라면...응?
남들이 니들 교주 자근 자근 씹어 될때....고소 하더냐??
노무현이 국제회의에 가서 빙쉰 모양 하고 잇는 사진만 골라 올려,자근 자근 씹어 될때 고고히 재밋더냐고?
맨 오른쪽에 두건 쓴 아줌마도...지들 나라 국민들에게 자근 자근 씹혓을까나?
사진 하나도 제대로 못 찍힌다고...
니들 시방은 니들끼지 치고 박고 한다며?...
문조털래요??
이건 또 뭐이야??
뱃때야지에 지름들이 깍 끼여 ...주체가 안 되나 봐...
몇번 집권을 해서 권력의 맛을 보더니....이젠 눙깔에 뵈는 것이 없써 보여..
혀튼 ....이 노무현교 미친개때들....감당이 안되요...감당이.
사람들이 대체 ...왜 이렇게 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