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참배'에 몸싸움‥"계엄군, 공식 사죄 없어" 작성자대기만성 민득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습 참배'에 몸싸움‥"계엄군, 공식 사죄 없어"◀ 앵커 ▶ 어제 광주에서 일부 5.18 단체들이 특전사 동지회와 화합행사를 열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사과와 반성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시민단체들의 반발속에 몸싸움까지 벌어졌습니다. 김초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