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놀이 발자국: 우유팩, 새활용 휴지가 되다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우리들이 모은 우유팩이 8Kg이나 되어 공장으로 보내 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정성껏 모아 주신 우유팩의 대변신... 기대하셔요. 승아는 온 동네 커피 가게 이모님들까지 도움을 주셨답니다. 동참해 주신 모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유팩 모으기는 계~~~~~~~~속 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