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회반(만4세)

6월 3주 놀이 발자국: 우유팩, 새활용 휴지가 되다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우리들이 모은 우유팩이 8Kg이나 되어 공장으로 보내 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정성껏 모아 주신 우유팩의 대변신... 기대하셔요.
    승아는 온 동네 커피 가게 이모님들까지 도움을 주셨답니다. 동참해 주신 모든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유팩 모으기는 계~~~~~~~~속 됩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