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회반(만4세)

6월 3주 놀이 발자국: 더울땐 오이팩이 최고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늘도 신나게 놀다보니... 얼굴이 완전 홍당무가 되었습니다. 우리 오이는 아직 아이들 새끼 손가락 만해 마사지를 못한다고 하니 조리사님께서 텃밭에서 따온 시원한 오이 한 개를 내려 주시지 뭐예요? 아이들 얼굴에 얹어 주니 저렇게 재밌어 합니다. 아이들 좀 예뻐진거 같ㅇ신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