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회반(만4세)

6월 3주 놀이 발자국: 단오잔치- 떡메치기 / 팽이 돌리기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얼마나 기다린 오늘인가요? 오물오물 친구들과 함께 만든 떡도 먹고 2박 3일 갈고 닦은 우리들의 팽이 돌리기 시합... 얼씨구 절씨구 즐거운 단오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