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회반(만4세)

6월 3주 놀이 발자국: 단오- 창포 체험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퇴근 전... 창포를 삶아 식혀 두었다가 병에 걸러 담으니 황금색 창포물이 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손씻기 체험만 하기로... 다음 주 바깥놀이 가서 머리에 적시려고 냉장고에 넣어 두고 왔답니다. 기다려라 수선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