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놀이 발자국: 단오- 창포 체험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퇴근 전... 창포를 삶아 식혀 두었다가 병에 걸러 담으니 황금색 창포물이 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손씻기 체험만 하기로... 다음 주 바깥놀이 가서 머리에 적시려고 냉장고에 넣어 두고 왔답니다. 기다려라 수선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