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선회반(만4세)

6월 3주 놀이 발자국: 단오- 월드컵 응원 / 팔씨름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에서 축구경기는 한다지요.... 팔씨름도 해야지요.... 참 바쁜 아침 시간, 잠시 짬을 내어 열심히 응원을 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한 우리 선수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뒤이어 우리들의 팔씨름 대회... 1등을 뽑는 게 아니라 즐겁게 놀이 하는거야 했지만 어느새 선의의 경쟁으로 눈빛이 반짝거리고 입에 잔뜩 힘이 들어 간 걸로 봐서 진심이었네요 ㅋㅋㅋ
    그래서 천하장사 해슬이 / 백두장사 김시온 / 한라장사 한채희가 되었답니다. 우리 남 주가 빠져서 아쉬웠지만... 서울 갔다 오면 그때 한 판 붙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