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놀이 발자국: 단오- 포토존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작성자애기똥풀|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기똥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제 뉴스에도 우리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렸습니다. 온 지구 사람들이 다 안다는 대프리카, 그 중에서도 제일 핫한 하양과 진량 ㅋㅋㅋ부채로 더위도 날리시고 걱정도 날리시고... 우리 육영 가족분 모두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참, 자인에서 단오축제가 주말 동안 열린다고 하니 우리 지역 축제에 아이들과 함께 가 보시기를 강추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