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입주민 건의사항

세대내 흡연 자제해주세요…111동 2,3호(중층)

작성자찐찌네(111-1603)|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0

111동 2,3라인 중층분들….
담배냄새 괜찮으세요?

어제도 또 새벽2시경에 피우시더라고요
온방이 담배냄새로 가득하고
빨래에도 냄새가 납니다

새벽2시 새벽6시…
방송하고 나서 조금 괜찮다가 또 그러네요

제발.. 나가서 흡연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