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동 2,3라인 중층분들….
담배냄새 괜찮으세요?
어제도 또 새벽2시경에 피우시더라고요
온방이 담배냄새로 가득하고
빨래에도 냄새가 납니다
새벽2시 새벽6시…
방송하고 나서 조금 괜찮다가 또 그러네요
제발.. 나가서 흡연해주세요
다음검색
111동 2,3라인 중층분들….
담배냄새 괜찮으세요?
어제도 또 새벽2시경에 피우시더라고요
온방이 담배냄새로 가득하고
빨래에도 냄새가 납니다
새벽2시 새벽6시…
방송하고 나서 조금 괜찮다가 또 그러네요
제발.. 나가서 흡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