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입니다.
어제 내린 비가 초여름의 목마름을 달래고, 상큼한 바람까지 선물로 데려온 일요일 입니다.
멈출 수 없는 세월과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은 아쉽지만, 금보다 귀한 오늘을 마음껏 누리며 웃음 짓길 바랍니다.
고운 수국과 능소화가 피어나는 유월처럼, 여유로운 마음에 행복이 가득 물드는 아름다운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의 유일한 즐거움 입니다.
약치고 풀 뽑아주고 물주고. . .
하면 예쁜 꽃들 보여주지요. . .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new
다알리아와 백합 색 진짜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백합은 수입산으로 키가 커요.
-
작성자꿈꾸는이 작성시간 26.06.22 new
비가 갠 뒤의 꽃들이 너무 싱그럽고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10 new
아름다운 주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