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일요일에. . .

작성자연둣빛사랑|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8

일요일 입니다.

어제 내린 비가 초여름의 목마름을 달래고, 상큼한 바람까지 선물로 데려온 일요일 입니다.

멈출 수 없는 세월과 되돌릴 수 없는 시간은 아쉽지만, 금보다 귀한 오늘을 마음껏 누리며 웃음 짓길 바랍니다.

고운 수국과 능소화가 피어나는 유월처럼, 여유로운 마음에 행복이 가득 물드는 아름다운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의 유일한 즐거움 입니다.
    약치고 풀 뽑아주고 물주고. . .
    하면 예쁜 꽃들 보여주지요. . .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알리아와 백합 색 진짜 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백합은 수입산으로 키가 커요.
  • 작성자꿈꾸는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비가 갠 뒤의 꽃들이 너무 싱그럽고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3:10 new 아름다운 주말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