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자랑 정원자랑

플록스

작성자머루다래|작성시간26.06.19|조회수60 목록 댓글 9

쿨워터

작년에 꽃섬에서 들여 넘 이쁘게 보았던 플록스
봄에 키가 크길래 순집어줬어요
이제 막 피기 시작해요
넘흐 넘흐 예뻐요♡

페퍼민트도 같이 피어요 예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드레 | 작성시간 26.06.21 new 머루다래 봄 잘라서 삽목이도 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꽃드레 잘돼더라구요
    삽목한거 큰화분에 옮겼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드레 | 작성시간 06:37 new 머루다래 네
    저도 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노루귀 | 작성시간 08:40 new 플록스색이 너무 이쁘네요 우리는 아직 꽃봉도 안보이길래 이번주 한번 잘라 주었는데 ㅋㅋ 꽃안피면 어쩐데요
  • 답댓글 작성자머루다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0 new 좀 늦게 피면 더 이쁠것같아요
    어느분은 꽃 보고 잘라도 또 꽃 보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