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자랑 정원자랑

각시수련 (애기수련)과 꽃

작성자노루귀|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14

쪼꼬미 수련이 이제피기 시작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루드베키아가 올해는 겹보다 홑이 많이 나오네요

양귀비도

장미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그럴 거예요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련 나나무 받아 그래만 꽃보고 다음해부터는 꽃이 안피어주네요
    다양한 꽃들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6분 전 new 겨울에 너무 따뜻한데 두면 안되고 완전 얼지민 안을정도에 두어야 해마다 꽃을 보여주네요 겨울에는 물도 흙이 적셔있는 정도로만 해두는게 좋아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08:38 new 수련 예쁘네요
    저도 피고지고하네요
    명품 루드베키아들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