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 수련이 이제피기 시작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루드베키아가 올해는 겹보다 홑이 많이 나오네요
양귀비도
장미들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그럴 거예요 : )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new
수련 나나무 받아 그래만 꽃보고 다음해부터는 꽃이 안피어주네요
다양한 꽃들 아름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6분 전 new
겨울에 너무 따뜻한데 두면 안되고 완전 얼지민 안을정도에 두어야 해마다 꽃을 보여주네요 겨울에는 물도 흙이 적셔있는 정도로만 해두는게 좋아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08:38 new
수련 예쁘네요
저도 피고지고하네요
명품 루드베키아들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25분 전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