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자랑 정원자랑

각시수련 (애기수련)과 꽃

작성자노루귀|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10

쪼꼬미 수련이 이제피기 시작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루드베키아가 올해는 겹보다 홑이 많이 나오네요

양귀비도

장미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저 위에 아이들이 작년에는 겹이 없거나 헐겁던 녀석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올해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꽃섬지기 기대해바야겠어요 내년에는 지기님루드베키아를 닮아서 나오면좋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그럴 거예요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수련 나나무 받아 그래만 꽃보고 다음해부터는 꽃이 안피어주네요
    다양한 꽃들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