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 수련이 이제피기 시작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루드베키아가 올해는 겹보다 홑이 많이 나오네요
양귀비도
장미들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랬으면 좋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저 위에 아이들이 작년에는 겹이 없거나 헐겁던 녀석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올해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노루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꽃섬지기 기대해바야겠어요 내년에는 지기님루드베키아를 닮아서 나오면좋겠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노루귀 그럴 거예요 : )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new
수련 나나무 받아 그래만 꽃보고 다음해부터는 꽃이 안피어주네요
다양한 꽃들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