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콩밭 ㅎㅎㅎㅎㅎㅎㅎㅎ
수업 듣고 있는데 아부지 불호령,
"너 맨날 뭐하느라고 전화를 안 받냐?
당장 콩밭으로 왓~!" ㅡ.ㅡ
수업 끝나고 부리나케 간식챙겨서
콩밭으로 갔더니 어제까지만해도
개망초 풀밭이던 밭이~~~ 훤하게
흙만 드러나 있더라고요
왠지 속이 다 시원했어요 : )
아부지는 콩 심는 자전거(?)로
저는 일일이 손으로 콩을 심었어요,
중간에 이렇게 아부지랑 농사 짓는
시간이 얼마나 더 있을까 생각하다가
혼자 울컥해서 눈물콧물 드라마를
찍었으나 모자 쓴 덕분에 아부지는
이 드라마를 모르실 테지만,
아부지도 혹시 막내딸생각에
울컥하셨을지도 모를 일이지요 ,
세월엔 장사가 없지만
사랑은 종종 시간을 거스르기도 하니까요
번갯불에 콩 다 심고
정신이 들어서보니
엥????? 밭 가생이로 누가 진짜
불을 놓았더라고요 ? 칡뿌리 죽이느라
불을 놓은 건지,,, 🔥 (흐음,,,,,,,,,,)
뭐 다행히도 작물이나 밭쪽으로는
불이 붙지 않았으니 다행이고요 ?
살짝 섬뜩하긴 했어요 ,,,,,,, 작년에도
누가 칡덩쿨이 뵈기 싫다고
이렇게 복수(?)하고 간 일이 있긴
했거든요 ,,,, (끄응)
이걸 순수하게 도와줬다고
생각해도 될런지요 🥲
아무튼 덕분에 당분간 칡은
활개를 치긴 어렵겠어요
#번갯불에콩심기
#콩농사
#토종서리태
#납작서리태
#우리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루다래 작성시간 26.06.19 이리 뛰고 저리 뛰느라 발바닥 땀나요ㅜ
아부지는 어쩌면 이리 부지런하실까요
지기님 딱 콩만 심게 밭을 다 갈아놓으시고
콩도 같이 심으시고^^
연세도 있으시고 건강도 염려되시니 지기님 마음이 그럴수밖에요ㅜ
에고 아부지 건강하셔야 막내딸 콩심는거 오래보시죠
몸좀 아끼셔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요 다음 밭으로 가자고 하셔서 멘붕이였어요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이때가 제일 좋아요
티격태격 다퉈도 곁에 계시니까요
물론 저도 부모님 계시지만 두분다 발과 무릎이 좋지 않아 농사일은 못하셔요
칡덩쿨 제거는 좋지만 주위에 하우스 같이 조심해야할것이 없어야 할텐데요 -
작성자을 산 작성시간 26.06.20 저도 저런기계로 서리태콩 심었어요
고생하셨어요
요즘 랑구가 다리아퍼 어디아퍼 할때마다
가슴이 울컥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작성시간 26.06.20 참 부지런 하시네요
불호령이 떨어질때가 좋은거예요
건강 잘 챙기시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가시길 바랍니다